5일 밤 8시부터 방송된 JTBC 뉴스룸에 인희정 지사 정무비서인 김지은씨가 출연, 안지사가 성폭행했다고 폭로하고 있다. 김씨는 “안 지사는 미안하다 괘념치마라 잊어라”고 항상 말해 내가 잊어야 되는 일이라고 없는 기억으로 살려고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최근 안지사가 불러서 미투 이야기를 하면서 “너에게 상처가 되는 줄 알게됐다”고 말하면서도 “ 또 그날도 그렇게(성폭행) 했다”며 그 일이 미투 운동에 동참하게 한 결정적 계기였다고 밝혔다. 그 날은 2월25일이었다고 기억했다. 한편 안지사는 강압 없이 합의하에 이뤄진 관계였다는 입장을 내놓았다고 JTBC가 전했다. / 뉴시스

[중부매일 최동일 기자] 안희정 충남지사가 과거 자신의 비서를 성추행했다는 보도가 나와 파문이 일고 있다.

안희정 지사의 비서였던 A씨는 5일 JTBC 뉴스룸을 통해 안희정 지사가 지난해 6월부터 자신을 4차례 성폭행하는 등 성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같은 의혹 제기에 대해 안 지사는 사실무근이라며 '합의한 관계'라는 입장인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지난 19대 대선 더불어민주당 당내 경선에 출마했던 안 지사가 비서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사실만으로도 지지자를 비롯한 세간에 큰 충격을 줬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