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본부가 추천하는 추석 특가 기차여행

위 사진은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함이며 해당 기사와 직접적 연관이 업습니다 / 클립아트코리아

[중부매일 이보환 기자] 코레일 충북본부는 추석 연휴기간 열차운임을 KTX 최대 70%, 무궁화호 30% 할인해주는 상품을 내놨다.

열차별 남은 좌석 수에 따라 배정좌석과 할인율을 차별하고 일자별 귀성·귀경 수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특화상품이다.

대표적으로는 '부산 다이나믹투어', 'VJ부산 1박2일', '태백 야생화 탐방 기차여행'과 '제천레일시티투어', '아우라투어', '제천에코힐링투어'가 있다.

'부산 다이나믹투어'는 1코스가 부산 해동용궁사 해운대, 동백섬, 자갈치시장이다.

2코스는 태종대, 송도해수욕장, 자갈치시장이다.

'VJ부산 1박2일'은 감천문화마을, 오륙도스카이워크, 해운대, 용궁사, 여동흰여울길, 송도해수욕장, 자갈치시장을 돌아오는 구간이다.

'태백 야생화 탐방 기차여행'은 검룡소, 매봉산 바람의언덕, 태백산 금대봉야생화군락지를 둘러보는 일정이다.

충북본부는 영월, 단양, 제천을 한번에 여행할 수 있는 '아우라투어'와 '제천 에코힐링투어', '제천레일시티투어'도 준비했다.

추석특가 패키지 상품은 제천역여행센터(043-641-2709),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