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시아 현대미술·세계 미술시장 흐름 배워요"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우민아트센터(관장 이용미)는 우민예학(又民藝學·wuminart school) 2017 하반기 강좌를 위한 수강생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중국 현대미술과 세계 미술시장의 흐름'을 주제로 진행되는 우민예학은 국내의 생생한 미술 현장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미술관 현장답사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하반기 강좌는 오는 10월 7일부터 11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서 8시 30분까지 우민아트센터 교육실에서 진행되며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든 신청 가능하다. 수강료는 8만원이고 개별 수강도 가능하며 현장답사 및 외부활동비는 개별부담이다.

접수는 수강신청서 작성후 이메일이나 방문·전화접수가 가능하다.

우민예학은 우민아트센터에서 진행하는 문화예술 강좌 프로그램으로 매년 상·하반기 정기 강좌로 구성된다.

인문학을 중심으로 미술사 및 시각예술의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개설된 정기강좌는 해당 분야의 전문 강사진의 강의를 중심으로 심도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전체수업일수 중 90% 이상 참여시에는 수료증이 수여되며 도슨트(전시해설사) 프로그램 참여와 카페우민 음료 10% 할인, 우민예학 재수강자는 10%의 할인혜택이 있다. 문의 ☎043-222-0357 이메일 info@wuminartcenter.or.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