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도자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큐비쥬(CUBYZOO)' 키디 세트 출시

한국도자기의 '큐비쥬' 키디 세트 / 한국도자기 제공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한국도자기(대표 김영신)가 25일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들을 위한 '큐비쥬(CUBYZOO)' 본차이나 키디 세트를 출시했다.

'큐비쥬'는 주사위 모양의 다섯 동물 요정들의 모험을 그려낸 인기 어린이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이번 한국도자기의 '큐비쥬' 키디 세트는 이유식을 시작할 때부터 사용 가능한 양손잡이 머그와 누들볼, 그리고 수프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큐비쥬' 캐릭터 중 하나인 '엘리오'가 새겨져,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큐비쥬' 키디 세트는 순수 국내 생산해 품질이 우수한 본차이나 재질로 제작되어 아이들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단단하며 보온성이 뛰어나 따뜻한 음식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새겨진 '큐비쥬' 키디 세트는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아 아이들이 보다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큐비쥬' 캐릭터가 새겨진 선물상자가 포함되어 있어, 이번 어린이날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큐비쥬 본차이나 키디 세트는 이번 '엘리오' 캐릭터를 시작으로 추후 캐릭터 별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도자기 공식 대리점과 백화점 및 온라인몰 샵한국(www.shophankook.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